본문 바로가기
유머

230814 오늘 하루도 즐겁게~ 유머모음!!

by 완준찌 2023. 8. 14.
반응형

230814유머모음

2023년 8월 14일

비록 날씨는 무덥지만

마음만은 언제나

시원쾌청뽀송 하시길 바라며

오늘 하루를 즐겁게 해주는

오늘의 유머

시작합니다.


[유머] 80년대 게이머들이 자주 당하던 사기

항상 '표지사기'를 당함

그리고 그 당시

게임 패키지 일러스트들

 

이것들아~!!!

사기좀 작작쳐라!!!


[유머] 일론 머스크 VS 마크 저커버그 근황

일론이 진지하지 않다는 건 우리 모두 동의할 테니

이제 넘어 갈때라고 생각해요.

저는 진짜 만남을 제안했어요.

데이나 화이트는 이 대화를

자선을 위한 합법적인 대회로 만들자고

제안했어요.

일론은 만남을 확정하지 않더니

수술이 필요하다며 제 뒷마당에서

연습 라운드를 하자고 하네요.

일론이 진짜 만남과 공식 행사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저를 다시 만날 방법을 알고 있을 거에요.

그렇지 않다면 이제 넘어갈 시간이에요.

저는 스포츠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사람들과

경쟁하는 데 집중할 거에요.

 

결국 주커버그가

'님 쫄??ㅋ'을 시전했습니다.

 

반응형

 

[유머] 유재석도 놀란 무도식 레코드

이 세상이

무도로 돌아간다는 것을

이제야 깨닳음ㅋ

* 당시 하하가 읽은 책은

'아메리칸 프로메테우스'로

이번 '영화 오펜하이머'의

원작임

 

반응형

 

[유머] 뉴진스의 아성을 위협하는 아이돌

궁극의 아이돌

'터진스'

* 아..예...

우리 윤하님 또

터트리셨습니다.


[유머] 테이블축구 필살슛

와~!!!

독수리 슛 아시는 구나!!


[유머] 있어서는 안되는 것이 찍힌 폐건물

읭???!!!

니가 왜 거기있어??!!!

 

반응형

 

[유머] 멋지게 차려입은 고양이

오옷!!!

궁극의 모델냥이들!!!


[유머] 어린이모델을 구하지 못하자...

어떻게든

찍었다고

한다.


[유머] 티배깅 당하는 고양이

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