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 리뷰

절대 엘드미아 에가를 건드리지 마라 웹소설 줄거리, 작품정보, 느낀점

by 완준찌 2023. 3. 31.
반응형

절대엘드미아에가를건드리지마라

환생. 이 얼마나 감미로운 단어인가. 여기 불의의 사고로 이세계로 환생한 남자가 있습니다. 이왕 환생한거 열심히 살아보자. 그렇게 새로운 삶을 성실히 살아간지 어언 8년, 남자가 8살이 되던 해 남자가 살던 마을은 마왕군의 침공으로 남자를 제외한 모두가 전멸하는데. 한 남자의, 세상을 향한 선전포고, '절대 엘드미아 에가를 건드리지 마라'. 시작합니다.

 

절대 엘드미아 에가를 건드리지 마라 줄거리

 

이세계 환생이라는 건 상상조차 할 수 없는 힘겨운 현대인의 삶은 살던 주인공은 어느날 강도와의 사투중 강도의 칼에 심장을 찔려 사망, 이세계로의 환생을 하게됩니다. 이름조차 없는 구석진 마을에서 아버지인 라단 에가와 어머니인 에비셔 루이나의 아들 엘드미아 에가로 태어난 주인공은 새롭게 맞이하게 된 자신의 삶을 나름 열심히 살아가게 됩니다. 하지만, 운명은 그를 가만 놔두고 싶지 않았는지, 엘드미아가 8살이 되던 해. 마을은 마왕군의 습격으로 쑥대밭이 되고, 엘드미아를 제외한 모든 마을사람들이 마왕군에 의해 몰살당하게 됩니다. 구사일생으로 살아남은 엘드미아. 아이의 몸으로 힘겹게 부모님의 무덤을 만들던 바로 그때, 한무리의 사람들이 노예한명을 끌고서 마을로 들어섭니다. 그들의 정체는 도적들. 그런 그들을 상대로 특유의 연기력과 전생에 배운 검도실력과 도적들의 멍청함으로 도적들을 모조리 처리한 엘드미아는 도적들에게 잡혀있던 노예를 풀어줍니다. 노예의 이름은 아실리에, 120살먹은 엘프였습니다. 숲의 전사인 아실리에에게 엘드미아는 자신을 16살이 될때까지 키워달라는 제안을 하고 아실리에는 이를 수락합니다. 그렇게 시작된 둘의 동거, 그리고 세상으로 나갈 준비를 하는 엘드미아. 그렇게, 절대 엘드미아 에가를 건드리지 마라의 첫 서막이 열립니다.

 

절대 엘드미아 에가를 건드리지 마라 작품정보

 

절대 엘드미아 에가를 건드리지 마라는 웹소설작가 Muinarbiv님의 작품입니다. 웹소설플랫폼인 노벨피아에서 2021년 10월 1일부터 현재까지 2023년 3월 28일 기준으로 528화 연재중 입니다. 절대 엘드미아 에가를 건드리지 마라는 판타지세계를 배경으로 한 환생하렘퓨전판타지웹소설 입니다. 작품 전체를 아우르는, 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진지하게 전개되는 스토리, 그리고 세상을 향해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는 주인공 엘드미아 에가와, 그와 함께 하는 사랑스럽고 개성강한 조연들의모습은 이 작품의 재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특히 이 작품의 제목인 절대 엘드미아 에가를 건드리지 마라 에서볼 수 있듯이, 이 작품의 주인공인 엘드미아는 자신과 자신의 지인들을 건드리면 절대 가만히 있지 않고 철저하게 보복합니다. 어찌보면 여타 웹소설 주인공과 다를 바 없어 보이지만 이 작품의 엘드미아가 다른점은 자신을 건드린 개인이나 집단에보복을 한 뒤, 자신을 건드리면 이렇게 된다는 걸 철저하게 쇠뇌시킵니다. 그리고 그렇게 쇠뇌당한 이들이 그걸 여기저기 소문을 냅니다. 그렇게 엘드미아 에가를 절대 건드리면 안되는 존재로 세상에 각인 시킵니다. 세상을 향한 속 시원한 사이다질주를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절대 엘드미아 에가를 건드리지 마라를 추천합니다.

 

절대 엘드미아 에가를 건드리지 마라를 읽고 느낀점

 

절대 엘드미아 에가를 건드리지 마라는 제가 웹소설플랫폼 노벨피아에서 처음으로 만나본 작품입니다. 문피아에서는 뭔가 정제,절제된 느낌이라면 노벨피아는 거친,자유분방한 느낌이었습니다. 이 작품 또한 마찬가지였습니다. 거칠고 자유분방함만의 매력은 역시 신선함과 카타르시스가 아닐까 합니다. 시작부터 나락으로 떨어진 엘드미아가 복수를 위해 자기자신을 날카롭게 날을 세우는 일련의 모습에서 중국속담인 군자의 복수는 10년도 늦지 않다를 떠올리게 합니다. 그런 엘드미아가 세운, 화려함과 원대함 이 아닌, 단순하고 현실적인 목표는 엘드미아를 더욱 인간적으로 바라보게 해 줍니다. 이 작품은작가님이 세계관과 설정에 나름 신경을 쓰셨다는 느낌이 드는 작품입니다. 기존의 판타지 기본능력인 신성력, 오러, 마나는같은데 이 작품은 마력을 따로 분리해 이를 마족과 드래곤만이 사용할 수 있는 원류로 설정했고, 거기에 더해 광물에서도 마석이외에, 마력을 품어 마족이 주로 사용하는 금속인 마장금의 존재는 나름 신선하게 느껴졌습니다. 그 외에도 신선한 설정들이 많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보시길 권합니다. 이 작품은 작가님의 첫 작품입니다. 지금도 무리없이 잘 연재하고 계십니다. 부디 잘 완결지으셔서 작가님의 역사에 빛나는 한줄이 되시길 기원하며, 글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